ABOUT COMPANY

회사소개

  • 회사개요
  • CEO인사말
  • 성경과약초대표원장인사말
  • 연혁
  • 조직도
  • 사업개요
  • 오시는길
  • 문의 및 상담
  • 채용문의

HOME > 사업소개 > 사업개요

사업개요

사업개요

크리스탈포엘은 기능성 물/음료 사업과 성경과 약초 사업을 주축으로 차별화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
혁신적인 연구로 신기술 개발 등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를 향해 뻗어 나가고 있습니다.

사업개요

기능성 물/음료 사업

1972년 크리스탈샘물 창업부터 주축이 된 분야로 크리스탈샘물을 비롯해 천연 산소수 ‘물마루’, 천연 수소수 ‘태안명수’ 등의 기능수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습니다. 신규시장 동향파악, 차세대 신규제품 발굴, 고부가가치 신제품 발굴, 기존제품 판매 확대, 고품질 원료 공급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기업 가치를 극대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성경과 약초(바이허브, Bi-Herb) 사업

세계 최초로 성경의 식물을 약초의 관점에서 바라본 신성복 원장을 주축으로 한 사업입니다.
일반강의, 무염식, 관장요법 등을 통하여 암과 불치병을 치유하는 방법을 알리고 있으며, 골든 아마씨 등 다년간 성경 속 식물들을
알리는 데 기여했습니다.
또한 이스라엘 및 중국과 동남아에서 약초를 연구하여 국내연구진들과 새로운 방법의 추출기술과 배합기술을 찾아내 공개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마지막 만나와 유향수, 성경의 식물들을 연구 보급 중에 있습니다.

크리스탈 샘물

크리스탈포엘은 기능성 물/음료 사업과 성경과 약초 사업을 주축으로 차별화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
혁신적인 연구로 신기술 개발 등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를 향해 뻗어 나가고 있습니다.

크리스탈샘물

75년 창업 이래 국내 최장수 먹는샘물 유통 조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요 시장의 80%가 서울, 경기,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탈 브랜드 인지도는 중소기업 업계 1위, 업계 전체 5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물에 관련된 어떤 신규사업이든 기존의 ‘크리스탈 생수’ 라는 네임벨류를 통해
적은 광고비로도 시장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가격 전략

- 명품 프리미엄 제품 가격 차별화 정책(브랜드 이원화 : 크리스탈 – NEW 크리스탈)
- 다품종 소량생산, 맥시멈 쿼터제 진행

제품 전략

- 국내외 샘물 전문가 그룹이 세미나 및 포럼을 통해 품질 검증과 인정을 한 프리미엄化 진행
- 주력 제품은 500ml, 330ml
- 원료 구입부터 제조(HACCP)까지 청결유지로 제품 안전성 확보

공장

홍보 전략

- 홍보 채널(언론/방송/SNS)의 다각화, IMC 전략 마케팅
- 타겟 마케팅 시장개발

유통 전략

- 크리스탈 생수 온라인 몰 [물이랑] – 연 150억 매출
- 크리스탈생수 총판 및 대리점, 유통점 연합 판매
- 신세계푸드와 판매 협약을 통한 판매 (크리스탈생수와는 이미 체결 완료 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 골프장 등 소비자 직거래 유통

크리스탈샘물

크리스탈샘물은 1975년 창업 이래 국내 최장수 먹는샘물 유통 조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요 시장의 80%가 서울, 경기,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탈 브랜드 인지도는 중소기업 업계 1위, 업계 전체 5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물에 관련된 어떤 신규사업이든 기존의 ‘크리스탈 생수’ 라는 네임벨류를 통해
적은 광고비로도 시장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샘물 우수성

- 크리스탈 생수 온라인 몰 [물이랑] – 연 150억 매출
- 크리스탈생수 총판 및 대리점, 유통점 연합 판매
- 신세계푸드와 판매 협약을 통한 판매 (크리스탈생수와는 이미 체결 완료 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 골프장 등 소비자 직거래 유통

크리스탈 샘물 우수성

커피워터

커피워터

커피워터는 기존에 국내에는 없던 색다른 기능성 음료입니다.
특허 받은 기술력을 통해 투명한 ‘물’이지만 커피 맛을 내는 ‘맛 생수’입니다.
향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장미 맛’, ‘녹차 맛’, ‘로즈마리 맛’, ‘동충하초 맛’ 등을 시리즈로 출품할 예정입니다.

가격 전략

- 제품 라인업에 따른 가격 차별화 정책
- 일반 생수보다 높은 가격대 형성(기능성 부각)

제품 전략

- 제품의 라인업 다양화
(성분에 따른 효과 차별화) - 주력 제품은 330ml
- 시장 세분화로 시장 맞춤형 포장 디자인
- 향수 용기와 같은 예쁜 디자인의 용기 부각
- 원료 구입부터 제조(HACCP)까지 청결 (유지로 제품 안전성 확보)

홍보 전략

- 고객집단에 맞춘 문화 마케팅
- 제품의 브랜딩化 마케팅 – 스토리텔링
- SNS 및 셀럽을 활용한 비쥬얼 마케팅
- 홍보 채널(언론/방송/SNS)의 다각화 (IMC 전략 마케팅)
- 타겟 마케팅 시장개발

유통 전략

- 올리브영/GS 왓슨스 등 헬스앤뷰티스토어 타겟
- 크리스탈 생수 유통망 활용

물마루

물마루

물마루는 풍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 작은 물 분자, 약알칼리수, 다량의 용존산소 등이 포함된 원수를 원재료로 하고 있습니다. 경상대 백우현 명예교수, 대진대 한만소 학장, 광주여대 민제호 교수 등이 '물마루'의 성분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미네럴, 용존산소, 클러스트 등의 함유량이 WHO가 정의한 좋은 물의 조건을 뛰어 넘는다고 확인한 바 있습니다.

물마루 활용법

- 물마루와 종합비타민을 함께 복용하면 물에 함유된 미네랄의 흡수가 더욱 잘 됩니다.
- 특히 비타민 C는 청소기능이 있으며 비타민C가 있어야만 반응하는 미네랄이 있습니다.

물마루에 함유된 미네랄

- 물마루에는 5대 무기물질 외 극미량의 40여 가지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5대 무기질 :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칼륨, 규소

물마루 usFDA 안정성 검사 통과

- 중금속 : 안티몬, 비소, 비스무트, 카드뮴, 크롬, 납, 수은, 몰리브덴, 은, 주석 등 검출한계 이하 (under Detection Limit)
- 잔류농약 : 유기염소화합물,유기질소화합물, 유기인산화합물, 메틸카르밤산염 등 불검출

물마루와 세계 명수 미네랄 성분분석표

물마루

성경과 약초(바이허브, Bi-Herb)

바이허브(Bi-Herb)

성경과 약초는 ‘성경(Bible)’을 근간으로 건강 및 장수를 실현하고자 하는 크리스타포엘의 주요 사업입니다. 또한 ‘바이허브(Bi-Herb)’의 서비스 융합 서비스를 통해 인류 건강에 이바지 하며, 이윤창출과 사회적 나눔의 기업문화로 승화,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이의 일환으로 ‘성경과 약초’ 책을 출간하여 성경 속에 등장하는 50여 가지 식물을 모아 현대적으로 풀어 소개함으로써 일상생활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식품제조 및 판매 사업

- 성경을 기반으로 한 좋은 원료, 좋은 제품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 성경의 ‘만나’를 모티브로 하여 여섯가지 곡물로 만든 ‘식스푸드’를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미디어 콘텐츠 사업

- 2003년 첫 출간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성경과 약초’ 도서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도서 출판: 현재 출간된 성경과 약초는 총 6권으로 구성하여 순차적으로 출간할 예정입니다.
- 온라인 강의: 유투브 등을 통해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진행하여 미디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할 예정입니다.

참먹거리 교육 사업

- 바이허브에서 제조 및 판매되는 식품을 바탕으로 외식사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체인점을 구성하여 레스토랑 및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 이는 참먹거리 생활운동으로 확장하여 국민 식습관 개선 및 개몽 운동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힐링센터 설립

- 지자체와 협의하여 ‘만나치료마을’을 설립할 예정입니다.
- 만나치료마을은 건강, 장수, 노화방지를 위한 힐링 센터로서 하나의 마을(공동체) 역할을 하게 됩니다.

프라나(반려동물 생수)

태안명수

프라나는 발효홍삼 동충하초를 활용한 반려동물 전용 생수입니다.
산책이나 운동 후 적당량을 마시면 체내 흡수율이 빨라 갈증해소에 탁월합니다.
프라나로 목욕을 시키면 반려동물에 기생하는 진드기, 피부병 등 피부질환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배변냄새 및 반려동물 특유의 체취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 체내흡수율이 매우 좋아 갈증해소가 빨리 되어 호흡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며, 흡수율이 높아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합니다
- 피부 진정효과가 있으며, 모발에 윤기가 흐르며, 건조증상이 눈에 띄게 사라집니다
- 각종 염증반응을 감소시키며 각종 피부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 노령이나 아가에게 꾸준히 급여하면 폐사율이 확실히 낮아집니다
- 임신율이 높아지며, 사산율이 감소, 산후 회복율증대, 유즙분비가 촉진됩니다

사카린

사카린

사카린은 설탕의 약 300배 정도 단맛을 내는 인공감미료 입니다.
설탕에 있는 당 성분과는 다르게 칼로리가 거의 없으며, 인체에 남지 않고 배출되기 때문에 당뇨 등의 질환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포엘은 사카린 국내 최대 생산업체인 JMC의 공식 판매처로서 사카린 유통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라인업

- 사카린 원료 100g, 450g
- 슈퍼드림사카린제로칼로리
- 드림슈가
- 스윗앤로우
- 요리앤(요리’N)
- 슈퍼드림스위트 제로카페시럽
- 현재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사카린을 활용한 음료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